회원가입
Bullet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전자무역기반사업자인 한국무역정보통신(이하 "회사")이 인터넷사이트(http://edu.utradehub.or.kr, 이하 당사이트라고만 함)를 통하여 제공하는 전자무역 실습 서비스 및 기타 이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이용자와 당 사이트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는 경우, 당 사이트의 서비스 제공 행위 및 이용자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이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의 인터넷사이트(www.ktnet.co.kr)에 게시된 KTNET*전자무역인프라서비스 이용약관(이하 "인프라서비스이용약관"이라고만 함)을 적용하게 될 것입니다.

2. 당 사이트 이용자는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인프라서비스이용약관에도 동의한 것으로 간주될 것입니다.

3. 회사는 이 약관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와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는 인터넷사이트 (http://edu.utradehub.or.kr) 화면에 게시함으로써 공지합니다.

4.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적용일자 15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제3항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이용자가 직접 확인하도록 할 것입니다.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이용자 탈퇴)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의 경우는 약관 변경에 대한 동의로 간주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지한 적용일자부터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제 3 조 (약관의 해석 및 관련 법령과의 관계)

1.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별도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별도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본 약관과 인프라서비스이용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전자무역촉진에관한법률, 대외무역법, 상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서명법, 전자거래기본법 및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 및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3.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제2항의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관련법령 위반에 대한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가 입 :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2. 이용자 : 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 등 관련 정보를 제공하여 이용자등록을 한 개인(재외국민, 국내거주 외국인 포함)또는 법인으로서 당 사이트의 정보를 제공 받으며,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

3. 아이디(ID) : 이용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설정하고 당 사이트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비밀번호 : 이용자와 아이디가 일치하는지를 확인하고 이용자의 정보보호를 위해 이용자 자신이 설정 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공인인증서 : 전자서명법 제15조의 규정에 따라 공인인증기관이 발급하는 인증서를 말한다.

6. 공인전자서명 : 전자서명법 제2조의 규정에 따라 공인인증서에 기초한 전자서명을 말한다.

7. 탈퇴(해지) : 이용자가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는 행위

8. 서비스 중지 : 정상 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9.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 약관 등에서 정의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신청자는 이용신청을 위하여 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가입신청서를 작성 및 제출 하여야 한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당 사이트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3. 이용계약은 신청자가 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가입신청서를 작성 및 제출하여 고객의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가입 승낙함으로써 가입을 완료하는 것으로 성립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및 공인인증서)

1. 이용신청은 서비스의 이용자 등록화면에서 고객이 서비스 이용관련 사항을 이용가입신청 양식에 기록 출력된 이용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함으로써 성립됩니다. 단, 가입신청서 작성 및 제출 시 공인전자서명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를 생략한다.

2. 회사는 이용신청 및 서비스 이용에 있어서 이용자의 신원확인 및 서비스이용 진실성과 정확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공인인증서를 기반으로 한 공인전자서명을 사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인 및 제한)

1. 회사는 사용자가 제 6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신청을 완료한 경우 신청자의 청약사항을 확인하여 신청사항 및 기술적 여건, 관련 법규 등을 고려하여 이용신청의 승인여부를 결정하며, 하자가 없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을 합니다.

2. 당 사이트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에 대하여는 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2)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하였을 때

3)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4) 다른 사람의 당 사이트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의 행위를 하였을 때

5) 당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기타 당 사이트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3. 당 사이트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계약 성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제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3) 이용신청자가 회사에 납부할 요금을 체납하고 있는 경우

4)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8 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제 9 조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1.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당 사이트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2. 당 사이트의 이용자 정보는 다음과 같이 수집, 사용, 관리, 보호됩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 당 사이트는 이용자의 당 사이트 서비스 가입 시 이용자가 제공하는 정보를 통하여 이용자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2) 개인정보의 사용 : 당 사이트는 당 사이트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수집된 이용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가 당 사이트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스스로 공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개인정보의 관리 :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를 위하여 서비스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시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수신되는 정보 중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도 변경/조정할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호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오직 이용자만이 열람/수정/삭제 할 수 있으며, 이는 전적으로 이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의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타인에게 이용자의 ID와 비밀번호를 알려주어서는 아니 되며, 작업 종료 시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하고, 웹 브라우저의 창을 닫아야 합니다. (이는 타인과 컴퓨터를 공유하는 인터넷 카페나 도서관 같은 공공장소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에 귀하의 정보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입니다)

3. 이용자가 당 사이트에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당 사이트가 본 약관에 따라 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10 조 (이용자의 정보 보안)

1. 당 사이트 서비스 가입 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이용자는 입력한 정보의 비밀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이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용자의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당 사이트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신고를 하지 않음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이용자는 당 사이트 서비스의 사용 종료 시 마다 정확히 접속을 종료하도록 해야 하며, 정확히 종료하지 아니함으로써 제3자가 이용자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게 되는 등의 결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및 손실에 대하여 당 사이트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11 조 (서비스의 이용개시)

1. 회사는 이용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이용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 이용시간은 당 사이트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당 사이트가 정한 날 또는 시간은 예외로 합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중지)

1. 당 사이트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 또는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전자무역촉진에관한법률, 대외무역법, 상법, 관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본 약관과 인프라서비스이용약관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나. 서비스에 관한 당 사이트의 업무수행 또는 설비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거나 초래할 위험이 있는 행위를 한 경우

2)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기타 당 사이트의 소정절차에 따라 서비스 중단 대상자로 선정된 경우

2. 당 사이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이용자의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당 사이트의 관리 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당 사이트는 관련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3. 당 사이트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지하여야 할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1주일 전에 홈페이지에 서비스 중지사유 및 일시를 공지한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이용자가 공지내용을 인지하지 못한 데 대하여 당 사이트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위 사전 공지기간은 감축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하여도 당 사이트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4. 당 사이트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영구적으로 중단하여야 할 경우에는 제3항에 의거합니다. 다만, 이 경우 사전 공지기간은 1개월로 합니다.

5. 당 사이트는 사전 공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6. 당 사이트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당 사이트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7. 당 사이트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이용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8. 당 사이트는 당 사이트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므로 사후에 공지합니다.

9. 당 사이트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10. 당 사이트는 귀하가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하거나 귀하의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 사이트는 위 이용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이용계약의 해지)

1.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에는 해지를 원하는 날로부터 5일 전까지 "서비스해지 신청서"를 당 사이트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 당 사이트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으며 일정 기간 내에 재가입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요금을 정한 기일 내에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2) 관계법령 및 약관을 위반하여 당 사이트의 운영에 업무기술상 막대한 지장을 초래한 경우

3) 기타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경우

제 15 조 (정보 제공 및 홍보물 게재)

1. 당 사이트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당 사이트는 서비스에 적절하다고 판단되거나 활용 가능성 있는 홍보물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당 사이트에 제출된 게시물의 저작권)

1. 이용자가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당 사이트는 게시된 내용을 사전 통지 없이 편집, 이동 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다음의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본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2)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4)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5)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3. 이용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17 조 (이용자의 행동규범 및 서비스 이용제한)

1. 이용자가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허위인 것으로 판명되거나, 그러하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당 사이트는 이용자의 본 서비스 사용을 일부 또는 전부 중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2. 이용자가 당 사이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전송, 입수하였거나 전자메일 기타 다른 수단에 의하여 게시, 전송 또는 입수한 모든 형태의 정보에 대하여는 이용자가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당 사이트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3. 당 사이트는 당 사이트가 제공한 서비스가 아닌 가입자 또는 기타 유관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상의 정확성, 완전성 및 질에 대하여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위 내용을 이용함으로 인하여 입게 된 모든 종류의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4. 이용자는 본 서비스를 통하여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하지 않는데 동의합니다.

1) 타인의 아이디(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2) 저속, 음란, 모욕적, 위협적이거나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3) 서비스를 통하여 전송된 내용의 출처를 위장하는 행위

4) 법률, 계약에 의하여 이용할 수 없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5)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6) 당 사이트의 승인을 받지 아니한 광고, 판촉물, 정크메일, 스팸, 행운의 편지, 피라미드 조직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7)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5.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본 약관을 위배했다고 판단되면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이용자의 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의무 및 책임

제 18 조 (당 사이트의 의무)

1. 당 사이트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

2.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당 사이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제 19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당 사이트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2. 이용자는 당 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당 사이트의 사전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이용자는 당 사이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2)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3)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4)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5) 기타 전기통신법 제53조와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16조(불온통신), 통신사업법 제53조3항에 위배되는 행위

제 20 조 (회원 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1. 회사는 사이트 내에서 일부 서비스 신청 시 이용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므로, 이용자는 아이디 및 비밀번호)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3. 이용자는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이용자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5 장 이용 요금

제 21 조 (서비스의 범위와 이용 요금)

1. 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이용요금을 납부하여야 한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사용자(학교 또는 교육기관)가 납입하여야 할 요금의 종류는 다음과 같다.

1) 전자무역 교육실습시스템(uTradeEdu) 이용료 : 당 사이트 이용을 위한 이용료로, 년간 사용료를 부과합니다.

2)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료.

3. 제공서비스의 강좌 구성은 다음과 같다.

  • 기본 강좌
    구 분 강 좌 명
    무역 (표준1)수출무역
    (표준2)수입무역
    (심화1)수출입무역 단기
    (Role Playing)수출입무역 단기
    물류 (표준1)수출물류
    (표준2)수입물류
    (심화1)수출입물류 단기
    (Role Playing)수출입물류 단기
  • Full Package 강좌(위 기본강좌 외)
    구 분 강 좌 명
    무역 (집중1)무역서류업무
    (집중2)국내물품구매업무
    (집중3)내륙운송선적업무
    (집중4)대금결제업무
    (집중5)하역화물인수업무
    물류 (집중1)포워더업무
    (집중2)선사업무
    (집중3)운송사업무
    (집중4)물류센터업무
    (집중5)항만터미널업무

4. 서비스 이용에 따른 요금은 다음과 같다.

  • 기본강좌 서비스 요금정책
    (단위 : 만원)

    고객군 계약기간 공급 계정수 가격
    고등학교 1년 교수자 1개, 학생 50개 350
    2년 교수자 1개, 학생 50개 315
    3년 교수자 1개, 학생 50개 280
    대학교 1년 교수자 2개, 학생 100개 500
    2년 교수자 2개, 학생 100개 450
    3년 교수자 2개, 학생 100개 400
    전문교육기관 별도 협상 및 계약
    * 다년 계약시에는 1년차의 연간금액에서 매년 10%씩 할인하여 최대 3년 단위 계약 체결 (Ex. 고등학교에서 3년계약을 체결할 경우 350만+315만+280만 = 945만원을 청구함)
  • Full Package 서비스 요금정책
    (단위 : 만원)

    고객군 계약기간 공급 계정수 가격
    고등학교 1년 교수자 2개, 학생 50개 700
    2년 교수자 2개, 학생 50개 630
    3년 교수자 2개, 학생 50개 560
    대학교 1년 교수자 2개, 학생 100개 1,000
    2년 교수자 2개, 학생 100개 900
    3년 교수자 2개, 학생 100개 800
    전문교육기관 별도 협상 및 계약

5. 제공 계정 및 요금.

1) 기본적으로 계정은 교수용 관리자 계정과 학생 계정을 제공한다.

2) 학생계정의 발급은 50개 단위로 추가한다.

3) 고등학교는 관리자 계정 1개와 50개의 학생계정을 제공하되 관리자 계정 1개 추가시 30만원, 학생 계정 50개 추가시 50만원 추가합니다.(기본강좌)

4) 대학교는 관리자 계정 2개와 100개의 학생계정을 제공하되 교수자 계정 1개 추가시 50만원, 학생 계정 50개 추가시 100만원 추가합니다.(기본강좌)

6. 외부 출장 강의료

1) 출장강의 대상
고객의 요구로 해당 학교 학생들 대상 인력양성사업 출장강의를 하는 경우에 한하여 다의 출장강의료를 청구합니다.(단, 인력양성사업 구매 후 최초로 교수(교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운영자 교육은 이에 해당되지 않음)

2) 출장강의료 청구기준
출장강의료는 다음의 기준으로 출강 후 해당월 말일 전에 고객에게 일괄 청구한다.

등급
구분
S등급 A등급 B등급 C등급
강사료 20만원(시간당) 15만원(시간당) 10만원(시간당) 7만원(시간당)
자격 박사취득 후
경력 15년 이상
학사취득 후
경력 25년 이상
박사취득 후
경력 9년 이상
학사취득 후
경력 15년 이상
박사취득 후
경력 4년 이상
학사취득 후
경력 10년 이상
박사취득 후
경력 즉시 이상
학사취득 후
경력 6년 이상

제 22 조 (요금납입책임자)

1. 요금납입책임자는 서비스 이용자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가 인정하는 타인을 요금납입책임자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2. 제 1 항의 규정에 의한 요금납입책임자는 이용자가 회사에 대하여 부담하는 서비스 이용요금 등 약관에 따른 모든 채무를 이용자와 연대하여 회사에 납부 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23 조 (요금 청구 및 납부)

1. 회사는 서비스요금 청구서를 납입 기일로부터 7일 전 까지 요금납입책임자에게 도달하도록 발송해야 합니다.

단, 요금납입책임자가 자동이체, 신용카드 등 지로 이외의 방식으로 납부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요금납입책임자는 요금청구서에 기재된 납입 기일까지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으로 요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3. 요금납입책임자는 요금 청구서 등의 정확한 수령 및 문의 전화수신 등을 위해 주소 이전 또는 전화번호 변경 등 청구서 발송과 관련된 변경사항을 반드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요금납입책임자의 통보 누락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2개월 이상 요금이 연체된 이용자에 한하여 신용집중기관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기 타

제 24 조 (당 사이트의 소유권)

1.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 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마크, 로고, 디자인, 서비스명칭, 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는 지식경제부에 소유권이 있습니다.

2. 당 사이트는 전자무역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해 전자무역 기반사업자로 지정된 ㈜한국무역정보통신(KTNET)이 운영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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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5 조 (양도금지)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 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6 조 (지위승계)

1.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용자의 지위를 승계합니다.

1) 법인이 다른 법인을 흡수 합병하여 존속하는 법인이 그 지위를 승계한 경우

2) 둘 이상의 법인이 하나의 법인으로 신설ㆍ합병하여 그 새로운 법인이 지위를 승계한 경우

3) 타인의 영업을 양수하여 그 영업을 승계하는 경우

2. 제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자의 지위를 승계한 자는 승계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이용자의 지위승계 사실을 증명하는 서류를 첨부하여 당 사이트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 27 조 (손해배상)

1. 본 서비스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본 서비스와 관련된 이용금액이 무료인 동안에는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이용자가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이용자 이외의 제 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8 조 (면책조항)

1. 당 사이트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그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이용자가 자신의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등의 관리를 소홀히 하는 등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치한 경우

3) 이용자가 제3자의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등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제3자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

4) 회사의 관리 영역이 아닌 공중통신선로의 장애 또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또는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5) 기타 회사의 귀책 사유가 없는 통신서비스 등의 장애로 인한 경우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입은 손해 등에 대하여는 책임이 면제되며, 이용자가 서비스에 기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에 있어서,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도록 수시로 필용한 사항을 확인하여야하며, 이를 게을리하는 등의 부주위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당해 이용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행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9 조 (관할법원)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쌍방 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한 후가 아니면 제소할 수 없습니다.

2.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아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적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부 칙 *

1.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3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2. (경과조치) 이 약관 시행일 이전의 서비스 이용자는 본 약관의 시행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이용으로 본 약관에 동의하고 본 약관에 의해 가입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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